글로벌 ICT 기업으로 발돋움 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강화유리 전면 베젤의 ATX 케이스인 사파이어 3.0 풀 아크릴 & 강화유리 케이스를 정식 출시했다. 

앱코의 사파이어3.0 풀 아크릴 & 강화유리 제품은 강화유리를 통해 신비롭게 연출되는 환상적인 광원효과와 시스템 내부의 제품 동작 상태 및 튜닝요소를 막힘없이 넓은 시야로 감상할 수 있는 풀 아크릴 윈도우가 채용된 ATX 규격의 미들타워 케이스 제품이다.

사파이어 3.0 제품은 앱코의 인기 케이스인 오로라 RGB 튜닝LED 강화유리 제품과 패밀리 룩을 형성하는 제품이다. 오로라 제품에서 RGB 컨트롤 기능을 제외하고 섀시 그레이드 등 스펙을 일부 낮춰 가성비를 높인 제품이다.

오로라 케이스는 국내에 출시된 3면 강화유리를 채용한 케이스 중 가장 저렴한 8만원대의 가격과 광원 컨트롤이 가능한 제품이다. 사파이어 3.0 풀 아크릴 & 강화유리 케이스는 히트상품 등극 가능성이 매우 높은 제품이다. 

앱코의 다발광점 쿨러인 토네이도 타입 블루 LED 팬 3개가 전면부에 흡기를 위해 기본 제공되며 후면 배기팬으로도 토네이도 타입 LED쿨러 1개가 기본 제공된다. 

파워 가림막과 적절한 위치의 배선홀을 통해 선정리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하여 조립편의성을 도모하는 한편, 전면 상단과 상단 앞쪽으로 전원버튼과 리셋, USB 3.0 1개와 2.0 2개 및 오디오 포트를 배치했다.

120mm 2열의 240mm 일체형 수냉킷을 전면부에 설치 가능하고 HDD는 2개, SSD는 3개까지, CPU 쿨러는 최대 159mm, VGA는 최대 370mm 길이까지 호환되는 등 최신 사양 부품과의 높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