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 광원 컨트롤기능을 탑재

앱코가 자사의 프리미엄 S.I(System Integration) 솔루션 수트마스터(SuitMaster) 시리즈의 첫번째 케이스인 ABKO 수트마스터 501S RGB컨트롤 블랙 제품을 정식 출시했다.

ABKO 수트마스터 501S RGB컨트롤 블랙은 앱코의 인기 케이스인 레인보우 시리즈와 오로라 케이스 등에서 채용돼 호평받고 있는 RGB 광원 컨트롤기능을 탑재했다.  또 240mm 2열라디 수랭킷과 최신형 그래픽 카드를 듀얼레이드 했음에도 여유로움이 남는 넉넉한 내부 공간이 특징이다.

앱코, 수트마스터 501S RGB컨트롤 블랙

더불어 고무패킹으로 고급스럽게 마감된 적재적소에 배치된 선정리홀, 내부 부품의 동작상태와 튜닝요소에 대한 시원한 뷰를 선사하는 측면 풀 아크릴창 등 다양한 장점을 지녔다.

특히 명품 케이스라는 앱코의 포지셔닝에 걸맞게 1T를 상회하는 중요부위 섀시 두께와 조립 편의성이 극대화된 구조를 구현했다. 수트마스터 501S의 상판/하판 강판 두께가 1T를 상회하고, 메인보드와 HDD등이 장착되는 지지판넬과 그래픽을 장착하는 후면 PCI슬롯부의 1.2T에 달한다.

앞서 언급한 RGB 컨트롤이 가능한 컨트롤러와 함께 RGB 팬이 기본 3ea 제공되고, 이에 대한 팬 속도를 조정 할 수 있는 2ch 팬컨트롤러 역시 기본 탑재돼 있어 시스템의 광원과 쿨링수준을 모두 별도 컨트롤 가능하며, USB3.0 2ea와 2.0 2ea(총 4ea)의 풍부한 멀티포트가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