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레이저 오버워치 에디션 게이밍 마우스 증정 이벤트 실시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 공급 기업 웨이코스는 “컬러풀 테크놀로지의 지포스 GTX 1080 iGame X-TOP 또는 U-TOP 8G 제품 구매 시 레이저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데스애더 크로마 오버워치 에디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컬러풀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 1080 iGame X-TOP 또는 U-TOP 8G 제품구매 후 컬러풀 프로모션 인증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인증을 하면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8월26일부터 9월25일까지 1개월간 진행된다.
 

웨이코스, “컬러풀” 지포스 GTX 1080 iGame' 이벤트

컬러풀 지포스 GTX 1080 iGame 시리즈는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돼 GPU 클럭 1708~1847Mhz 의 X-TOP 과 1645~1784Mhz 의 U-TOP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10010Mhz 의 GDDR5X 8GB 메모리와 8+2 phase 의 전원부, 8+8Pin의 전원 커넥트를 지원, 충분한 전원 공급으로 고성능 환경에서의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컬러풀 지포스 GTX 1080 iGame X-TOP 8G 에 적용된 “i-MSD(iGame-Modular Structure Design)”은 컬러풀 R&D팀이 제공하는 혁신적인 튜닝기술로 그래픽카드 PCB 변형과 그에 따른 내구성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2 레이어로 구성된 ‘백플레이트’와 GPU 등 쿨링을 위한 방열판 및 FAN 의 조합으로 구성된 통합 프레임을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백플레이트, 쿨러 등 자신만의 그래픽카드를 완성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기술을 적용했다.

컬러풀 테크놀로지사는 이러한 모듈형 디자인을 채택한 백플레이트, 쿨러 등을 출시하여 더욱 더 다양한 디자인과 더 뛰어난 성능의 쿨링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