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오는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데이트 비용을 지원하는 ‘야놀자배 화이트 로또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고자 하는 연인들에게 야놀자 바로예약 서비스를 알리고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최저가 보상제를 통해 데이트 비용 부담을 줄여 실질적인 데이트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놀자배 화이트 로또데이에 참가방법은 야놀자 앱에서 연인 또는 친구와 2인 1조로, 1에서 20까지 번호 중 6개 숫자를 각각 3개씩 댓글, 대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3월16일까지 진행되며 공정한 추첨을 위해 당첨번호는 오는 3월17일 야놀자 앱에서 영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야놀자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데이트 비용을 지원하는 ‘야놀자배 화이트 로또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야놀자 바로예약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6개, 5개, 4개의 번호를 맞춘 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차등 제공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바로예약 포인트 1만 점과 5000점을 각각 10명, 20명에게 추가 지급한다.

김종윤 야놀자 좋은 숙박 총괄 부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야놀자 주 이용층인 연인들에게 데이트 비용 부담을 덜고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중소형 숙박의 예약문화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