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자사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타이베이 게임쇼 2016'(Taipei Game Show 2016)에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머너즈 워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타이베이 게임쇼 2016의 개막 첫 날 구글플레이 특별 이벤트로 펼쳐졌다.

행사장에서는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콘텐츠 소개 및 시연 등으로 현지 유저들에게 게임을 선보였고 대만 게임 BJ(콘텐츠 제작자)가 직접 참여하는 게임 대회 등의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프로모션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돼 행사장을 찾지 못한 유저들도 관람하도록 진행됐다.

▲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타이베이 게임쇼 2016(Taipei Game Show 2016)에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또 현장 대결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서머너즈 워 아크엔젤 피규어 및 텀블러, 게임 쿠폰 등 상품을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컴투스는 밝혔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타이베이 게임쇼 2016에서 현지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 활동과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 글로벌 인기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