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와 네오위즈게임즈가 신작게임 ‘블레스’ 출시 기념 AMD FX 8300 프로세서를 탑재한 ‘블레스 게이밍 PC’를 선보였다.

블레스 게임밍 PC는 PC방 사업주와 일반인 사용자를 대상으로 블레스 게임 쿠폰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구매자에게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을 PC로 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 유프리 듀오에스(Ufree DuOS)를 무상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레스 게이밍 PC 구매 시 블레스 프리미엄 PURPLE 30일 이용권과 루메나 680개를 증정한다. 블레스 프리미엄 PURPLE 30일 이용권은 외형변경권 30일, 소지품 공간 확장, 전술 저장 공간 추가, 거점 간 이동 무료 이용 가능, 30일간 일일 루메나 120개 등 게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 AMD 코리아와 네오위즈게임즈가 블레스 출시를 맞아 블레스 게이밍 PC 특별 기획 상품을 선보이고 PC방 사업주와 일반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블레스 게임 쿠폰을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C방 사업주를 대상으로 하는 블레스 게이밍 PC 프로모션 이벤트는 총 500개 한정 판매로 1월15일부터 진행됐고 특별 판매가 53만원에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는 PC방 사업주에게만 제공되고 한 PC방 당 최대 5대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일반 구매자를 위한 블레스 프리미엄 PURPLE 30일 이용권과 함께 루메나 680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 레어시스템, 마이피씨샵, 아이클럽, 아이티엔조이, 아이티플러스, 오마이PC, 이엑스코리아, 컴퓨존, 포유컴퓨터, 피시포올, 다나와 등을 통해 진행된다. 단 일반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는 게임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