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가 이엠텍아이앤씨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파이어 라데온 R9 나노(Radeon R9 Nano) HBM 4GB’의 특가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총 수량 50개로 제한되는 한정 판매 행사로 소비자는 행사기간 동안 사파이어 라데온 R9 나노 HBM 4GB를 기존 대비 21% 할인된 특별 판매가 68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AMD 라데온 R9 나노는 저소음 및 초소형 설계를 바탕으로 초소형 PC에서 4K(UHD)급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미니 ITX급 그래픽카드 제품이다. 제품은 HBM(High-Bandwidth Memory) 기술을 바탕으로 높은 성능과 전력 효율성을 제공하며 최적의 VR 환경과 매끄러운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AMD 라데온 R9 나노는 최신 GCN 1.2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이전 세대 하이엔드 제품군인 AMD 라데온 R9 290X 대비 30% 높은 성능과 30% 낮은 전력 소비를 동시에 구현한다. 또 AMD 프리싱크(FreeSync), 리퀴드 VR(Liquid VR), 아이피니티(Eyefinity)를 비롯한 최신 기술을 지원하며 프레임 속도 목표 제어 기능(FRTC), 가상 초고해상도 기능(VSR) 등을 지원한다.

특가 판매 행사는 1월4일 오전 11시부터 다나와 특가몰 홈페이지 내 사파이어 라데온 R9 NANO HBM 4GB 판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총 판매 수량은 50개로 제한되며 1인 1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