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의 씽웍스(ThingWorx)가 미국 전역의 스마트시티 구현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기구인 '인비전 아메리카(Envision America)'에 파트너로 합류한다. 

씽웍스는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지원하는 PTC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이자 사업부서로서 PTC는 도시들의 IoT 솔루션 구축을 지원, 미국이 보다 효율적인 행정서비스와 확장 가능한 사회인프라를 갖춘 곳으로 진화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PTC는 각 도시가 IoT 기술과 풍부한 데이터를 활용하게 되면 삶의 질이 향상되고, 도시서비스가 개선되며, 인프라 운영비용이 절감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이미 아우시에커 인비전 아메리카 선임 이사는 "씽웍스와 파트너십을 가진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PTC의 전문성과 혁신적인 씽웍스 IoT 플랫폼을 활용해 도시 곳곳에서 스마트시티 솔루션을 개발하고 장기적 발전 계획을 수립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TC는 인구와 자원 수요가 증가하면서, 각 도시가 교통혼잡, 수자원 부족, 에너지 소비 등 당면한 중요 과제를 방대한 도시 데이터를 활용하는 통합된 IoT 플랫폼 전략으로 해결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회사 측은 이를 시작으로 각종 센서, 거주민, 도시 지원 시스템 등에서 수집된 실시간 정보를 적절히 활용해 시민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야에 씽웍스를 사용할 계획임을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