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 UPS, PDU, 분전반 및 모니터링 통합 단일 랙 솔루션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가 중소규모의 애플리케이션 및 소규모 네트워크 설비에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는 조립식 통합 랙 솔루션인 ‘스마트캐비넷(SmartCabinet)’ 출시를 발표했다.

▲ 중소기업용 통합 랙 솔루션 ‘스마트캐비넷(SmartCabinet)'.

이번 신제품은 IT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가동하는데 필요한 모든 핵심 구성요소들을 통합하고 있어 시스템을 보다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마트캐비넷은 전원 보호, 열 관리, 분전반, 인프라 관리 및 모니터링을 하나의 패키징 솔루션에 통합하고 있어 전통적인 데이터센터의 모든 요건을 단일 랙에서 충족한다. 복잡한 전산실을 구축할 필요가 없어 종전 방식에 비해 시스템 설치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다.

스마트캐비넷은 온라인 이중 변환 랙 실장 무정전전원공급장치(UPS)를 장착하고 있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가동을 보장하는 최고 수준의 전원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빌트인 랙 실장 에어컨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랙 내에 냉/온 공기를 순환시켜 24시간 내내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한다. 

랙 내부의 통합 열 관리 솔루션은 시스템을 먼지로부터 100% 보호해 장비의 고장 위험을 대폭 줄이고 IT 장비의 수명을 크게 늘려준다. 시스템 고장 시 발열 공기를 배출하도록 설계된 독창적인 비상 냉각 팬을 탑재, 유지관리 담당자가 현장에 도착할 때까지 대기하는 동안 계속 가동된다.

오세일 한국 에머슨 네트워크 파워 본부장은 “기업은 핵심 인프라를 최적화해야 하는 것은 물론 고객에 보다 가까운 곳에 네트워크 엣지 시설을 구축 및 강화해야 한다”며 “새롭게 출시되는 솔루션은 이를 염두에 두고 개발돼 신속한 구축이 가능해 신뢰성과 효율성, 경제성을 향상시켜 기업의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