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동부권 창업센터 '아스피린센터'가 3D프린터와 아두이노를 실제 활용할 수 있는 레벨업 워크숍을 개최한다.

서울시 아스피린센터가 전세계 스타트업들의 창업 아이템으로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3D프린터와 아두이노 활용과 관련된 워크숍인 ‘무한상상실’을 8월12일부터 21일까지 아스피린센터 개최한다.

아스피린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한상상실은 오픈소스 기반의 하드웨어/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창의적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구체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이다.

아스피린센터는 이미 지난 6월과 7월에 3D프린터 제작실습과 아두이노를 활용한 드론제작 및 테스트비행과정 교육과정을 진행한바 있으며, 앞서 진행된 교육의 연장선으로 이번 워크숍을 기획했다.

교육 내용에는 3D프린터 활용에 대한 기본 개념부터 아두이노 기반의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응용능력의 향상 등이 포함돼 있다. 3D프린터 및 아두이노 활용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센터는 8월11일까지 이번 워크숍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 중이며 교육 수강료와 제품 제작 지원비는 전액 무료로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아스피린센터 홈페이지(http://www.aspirin.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