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아스피린센터가 오는 8월14일까지 ‘아스피린센터 동북부 창업동아리 지원사업’에 참여할 30개 창업동아리를 모집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대학생 창업동아리의 반짝이는 창업아이디어를 실제 창업단계로까지 실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된다.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선정 된 창업동아리는 시제품제작비와 동아리 운영비등을 포함해 최대 100만원이 지원되고 각 동아리마다 전담멘토가 배정돼 지속적인 멘토링 서비스를 지원받게 된다.

또 선발 된 동아리는 아스피린센터 진행하는 창업동아리 지원프로그램인 네트워킹데이, 크라우드펀딩, 전문가특강, 창업교육등의 참여가 가능하다. 이중 사업화가 우수한 창업동아리에게는 ‘글로벌 창업캠프’를 통해 중국시장을 경험할 수 있는 해외연수와 아스피린센터 PRE-BI 입주기회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모집은 동북부지역 대학 창업동아리 및 동북부 대학 재학/휴학생을 포함한 창업준비팀만 지원 가능하다. 아스피린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소정의 양식을 갖춰 신청하면 된다.

이선호 아스피린센터장은 “서울특별시 아스피린센터는 동북부지역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고 다양한 아스피린센터 창업지원 플랫폼을 통해 실패에 두려워하지 않고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