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디링크가 다양한 범위의 I/O 모듈을 제공하는 새로운 이더캣(EtherCAT) 솔루션을 출시했다.

에이디링크(ADLINK)에서 Talos-3012 IEC 61131-3-호환 자동화 컨트롤러와 EPS 시리즈 동기화 I/O 및 모션 제어 시스템으로 구성된 새로운 이더캣(EtherCAT) 솔루션을 출시했다. 

통합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와 신속하고 쉬운 API 구성 및 소프트모션 제어 커널은 모든 이더캣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빠른 고성능 드라이브로 스마트 팩토리 환경 구축을 돕는다.

Talos-3012는 인텔 아톰 쿼드 프로세서 E3845 1.9GHz, IEC-61131 기반의 컴팩트 타입의 이더캣 마스터 컨트롤러 제품이다. Talos 마스터 컨트롤러는 싱글 마스터 컨트롤러를 통해 레거시 PLC 프로그래밍을 PC 기반 환경과 소프트모션 기능 블록으로의 전송을 돕고 최대 64축과 데이지 체인 슬레이브 시스템을 통한 1만 I/O 포인트 컨트롤과 연결한다. 

에이디링크의 EPS 시리즈 슬레이브 시스템의 모듈형 설계는 110 x 130 x 105 mm 패키지로 제공돼 유연한 채널 밀도를 최대한 활용한다. 최신 리스크(RISC) 프로세서, FPGA와 함께 DI/O, AI/O, 온도 측정, 모션 제어, 이더캣 통신 모듈 등 다양한 범위의  I/O 모듈을 제공해 호환성 문제없이 시스템 확장이 가능하다.

에이디링크의 이더캣 솔루션은 필요한 이더캣 요소만 선택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설계돼 다양한 이더캣 서보 드라이브와 타사 이더캣 제품과의 상호 운용성이 뛰어나다. 마스터 컨트롤러는 호환성 문제없이 자동 인식 및 구성으로 기존 시스템 또는 제3의 슬레이브 시스템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

ADLINK의 EPS 슬레이브 시스템은 DI/O, AI/O, 열 측정 및 모션 제어 등의 다양한  I/O를 지원한다. 또한 과열 감지, 저전력 검출, 슬레이브 상태 보고, 오류 처리 및 릴레이 스위칭의 사용 주기를 포함한 EPS 모듈과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 기능도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