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도 그래픽카드 필요없는 고성능 내장그래픽 제공

대원CTS가 스마트한 소비자들과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끄는 AMD A8-7600 프로세서의 인기비결을 설명했다. 대원CTS는 AMD 프로세서를 유통하는 기업이다.

AMD A8-7600 프로세서는 고성능 그래픽과 쿼드코어의 성능이 결합된 프로세서다. 특히 라데온의 R7내장그래픽은 별도의 그래픽카드가 필요 없을 정도로 고성능 내장그래픽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 AMD의 APU는 별도의 외장형 그래픽카드 없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대원CTS 측은 AMD의 APU의 경우, 별도의 외장형 그래픽카드 없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해 리그오브레전드(LOL)나 GTA5 등 인기 게임을 실행하기에 적합할 뿐 아니라, 가격도 저렴하며 카탈리스트 옵션을 통해 트리플 모니터까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끄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남혁민 대원CTS 마케팅 담당 차장은 “최근 들어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일반적으로 저가형 듀얼 코어가 탑재된 컴퓨터도 3~40만원 형성되어 있지만 AMD APU는 쿼드코어에 뛰어난 내장그래픽 등을 제공해 일반적인 컴퓨터 대비 2~3배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큰 만족감을 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