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쇼핑검색 강화의 일환으로 국내외 핫딜 상품들을 모두 모아서 보여주는 ‘쇼핑핫딜’ 서비스를 오픈했다.

최근 특정 시간대에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싸게 판매하는 핫딜을 이용한 마케팅 기법이 활성화되고 있다. 소셜커머스 업체부터 오픈마켓, 종합몰, 대형마트까지 뛰어들어 각축전을 벌이는 중이다.

이에 네이버에서도 쇼핑핫딜 서비스를 시작해 쇼핑몰 별로 다양하게 흩어져있던 양질의 핫딜 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로써 네이버 이용자들은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더욱 편리하고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 네이버가 쇼핑검색 강화의 일환으로 국내외 핫딜 상품들을 모두 모아서 보여주는 ‘쇼핑핫딜’ 서비스를 오픈했다.

쇼핑핫딜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몰, 대형마트 등의 핫딜 상품들을 업체 별로 모아 보여주는 소셜베스트, ▲네이버 스토어팜과 같은 소규모 온라인 쇼핑몰들의 할인 상품을 보여주는 럭키투데이, ▲해외 핫딜 정보를 찾아서 보여주는 해외핫딜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또 단순하게 상품을 분류하던 것에서 벗어나 해시태그 기능을 도입해 관심 있는 태그의 상품들만 따로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국내 대형 쇼핑몰들의 핫딜 정보뿐 아니라 쉽게 찾기 힘들었던 작은 쇼핑몰들의 할인 이벤트, 해외 핫딜 정보들까지 모두 담아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것이 네이버 측의 설명이다.

한편 네이버는 이용자들에게 키워드 별로 최적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핫딜 정보 검색 반영을 상반기 안에 마무리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