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찬호 기자] 티머니가 대중교통 중심 통합 이동 서비스, ‘티머니 GO’를 통한 ESG 경영을 강화하겠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티머니]
[사진=티머니]

티머니는 ESG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티머니 GO 서울시 초등학교 교실 숲 조성’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티머니 자체 예산과 티머니 복지재단 기금 공동펀드로 진행된다.

정부의 2050 탄소중립녹색성장 정책에 맞춰 티머니GO 회원들의 총 이동거리가 2050만 Km를 달성할 때 마다 서울 시내 초등학교 1개 학급에 교실 숲이 조성되고, 총 5억Km를 달성하면 초등학교 한 곳(25개 학급기준)이 교실 숲으로 가득 차게 된다. 이미 지난 12월 1일부터 이동거리 누적은 시작되어 2개월 만에 총 8억 2000만 km를 달성, 40여 학급의 교실 숲 조성 준비가 마련된 상태이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티머니 GO 앱을 깔고 다양한 모빌리티를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본인이 티머니GO에서 이용한 전체 모빌리티 수단의 이동거리는 전체 회원들의 이동거리에 합산된다. 교통카드를 티머니GO에 등록하면 버스 및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동거리까지 포함된다.

티머니 모빌리티 사업부장 조동욱 전무는 “티머니GO는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앱으로 탄소저감, 환경보호를 위한 맞춤형 앱”이라며 “교실 숲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해 고객들의 ‘가치소비’에 발맞추고,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