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찬호 기자] 티머니의 ‘티머니GO 온다택시’가 택시비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티머니]
[사진=티머니]

티머니는 이번 할인이 서울 택시 기본 요금 상승에 따른 시민 부담 감소와 함께 택시업계 활성화에 기여할 목적이라고 답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머니GO 온다택시’ 앱 회원을 대상으로 ‘서울 택시비 30% SAVE 쿠폰’ 4장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존 회원은 앱 접속만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받은 쿠폰은 오늘부터 매주 1장씩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가입 고객은 추가 혜택으로 택시비를 절약할 수 있다. 올해 1월 1일부터 진행 중인 ‘2023년에도 택시비 할인 온다’ 이벤트를 통해 티머니GO 온다택시 신규가입 시 ‘5천 원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티머니는 택시비 외에도 교통비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2월 15일까지 티머니GO에 교통카드 등록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또한 주 3일이상 대중교통이나 따릉이를 이용하면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대중교통 리워드’, 대중교통과 다른 이동수단을 복잡적으로 이용하면 제공하는 ‘티머니GO 환승리워드’ 등의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티머니 모빌리티 사업부장 조동욱 전무는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마련하여 택시업계와는 동반성장하고, 시민들에게는 사랑받는 티머니GO 온다택시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