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네스트리미디어그룹(이하 네스트리)과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코인니스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스트리미디어그룹은 코인니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네스트리미디어그룹]
네스트리미디어그룹은 코인니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네스트리미디어그룹]

네스트리는 NFT 전문 포털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새롭게 론칭되는 프로젝트의 일정부터 화이트리스트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혜택, NFT 판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캘린더 서비스와 뉴스 사이트를 운영해 NFT 입문자를 위한 기본 개념부터 심층 분석까지 NFT 시장의 파편화된 정보를 모아 전문성 높은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코인니스는 블록체인 산업 내 속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투자 정보 플랫폼이다. 전 세계 전문가들이 직접 발굴한 글로벌 뉴스와 정보를 24시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코인니스는 네스트리에서 제공하는 NFT 심층 분석을 실시간으로 공유받게 된다. 

네스트리 관계자는 “양사는 NFT 관련 주요 뉴스를 사용자들에게 전달하며, 놓쳐서는 안 되는 NFT의 시대 그 흐름을 읽을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 NFT 시장의 건전한 생태계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