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네스트리미디어그룹이 브이티지엠피와 NFT 개발·컨설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네스트리미디어그룹이 브이티지엠피와 NFT 개발·컨설팅와 관련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네스트리미디어그룹]](https://cdn.epnc.co.kr/news/photo/202210/228392_229475_2841.png)
양사는 이번 NFT 개발·컨설팅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할 예정이다.
네스트리미디어그룹은 브이티지엠피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의 화장품과 NFT를 연계해 판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설팅 지원을 통해 일본과 중국 현지의 전자상거래 쇼핑몰에 NFT 연계 상품을 성공적으로 론칭한다는 방침이다.
네스트리미디어그룹 관계자는 “이번 양사간 업무협약 체결과 관련해 브이티지엠피의 NFT 사업 영역 확대와 신규 시장 개척을 위해 자사의 모든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브이티지엠피는 관계자는 “네스트리미디어그룹의 컨설팅을 통해 브이티코스메틱의 화장품과 NFT 연계 상품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NFT를 융합한 비즈니스 확장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스트리미디어그룹은 네스트리 유틸리티 토큰(EGG)의 투자자와 커뮤니티 사용자를 위한 리워드 기반의 쇼핑몰을 운영하는 등 폭넓은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NFT 전문 포털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조명의 기자
(techwriter@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