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자산관리 플랫폼 디베이, 코인니스와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암호화폐 자산관리 플랫폼 디베이, 코인니스와 업무 협약 체결
  • 배유미 기자
  • 승인 2019.09.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배유미 기자] 암호화폐 자산관리 플랫폼 디베이가 암호화폐 투자 정보 뉴스 플랫폼인 코인니스(Coinness)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코인니스는 암호화폐 투자 정보 뉴스 플랫폼으로, 다양한 언어로 글로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투자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코인니스 어플 내 ‘디베이 코너’가 개설되고, 디베이 서비스를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웹 버전 연결 링크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후에는 코인니스의 특정 섹터에서 디베이 모바일 웹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베이 어플과 코인니스 어플 사용자 ID를 연동시킬 계획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나형준 디베이 대표는 "빠르고 정확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코인니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디베이의 목적성도 이룰 수 있고 디베이 서비스의 상세페이지부터 디베이 모바일 웹과 어플을 암호화폐 유저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디베이는 비트코인 해시파워를 기반으로 한 분산화 지불 시스템인 BHP (Blockchain of Hash Power) 퍼블릭체인이 De-Fi (Decentralized Finance, 탈중앙화 금융)를 실현하고자 출시되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디베이는 예금의 낮은 금리, 주식투자의 리스크, 자산관리 서비스의 높은 문턱 등 기존 금융권의 문제점을 보완했으며, 현재는 비트코인 마이닝 투자 서비스와 BHP 코인 담보형 비트코인 배당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