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암호화폐 자산관리 플랫폼 디베이가 암호화폐 투자 정보 뉴스 플랫폼인 코인니스(Coinness)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코인니스는 암호화폐 투자 정보 뉴스 플랫폼으로, 다양한 언어로 글로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투자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코인니스 어플 내 ‘디베이 코너’가 개설되고, 디베이 서비스를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웹 버전 연결 링크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후에는 코인니스의 특정 섹터에서 디베이 모바일 웹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베이 어플과 코인니스 어플 사용자 ID를 연동시킬 계획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나형준 디베이 대표는 "빠르고 정확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코인니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디베이의 목적성도 이룰 수 있고 디베이 서비스의 상세페이지부터 디베이 모바일 웹과 어플을 암호화폐 유저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디베이는 비트코인 해시파워를 기반으로 한 분산화 지불 시스템인 BHP (Blockchain of Hash Power) 퍼블릭체인이 De-Fi (Decentralized Finance, 탈중앙화 금융)를 실현하고자 출시되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디베이는 예금의 낮은 금리, 주식투자의 리스크, 자산관리 서비스의 높은 문턱 등 기존 금융권의 문제점을 보완했으며, 현재는 비트코인 마이닝 투자 서비스와 BHP 코인 담보형 비트코인 배당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