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온세미 시스템 솔루션 공개. [사진=온세미]

[테크월드뉴스=장민주 기자] 온세미는 현재 널리 사용되는 빌딩 자동화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두 가지의 시스템 솔루션인 PoE(Power over Ethernet)과 KNX를 8일 발표했다.

NCN5140S는 KNX 협회의 인증을 받은 시스템 인 패키지(SiP)로 액세스와 제어 패널의 개발을 돕는다. NCN5140S는 디지털 KNX 트랜시버, 사전 인증된 소프트웨어 스택이 있는 32비트 Arm Cortex-M0+ 마이크로컨트롤러, 시스템 전원 DC/DC 컨버터 등 KNX 장치의 모든 요소를 단일 패키지로 통합한다.

높은 수준의 통합성을 가진 NCN5140S는 재료 비용을 상당히 절감하고 제조업체가 매우 얇고 현대적인 디자인(총 깊이 5mm 미만)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CN5140S와 함께 온세미에서는 이더넷 전원 연결 조명을 위한 솔루션을 선보였다. NCL31010은 시판 중인 다른 장치와는 달리 지능형 LED 드라이버와 PoE 인터페이스를 단일 패키지에 통합했다. 이는 현재 요구되는 조명 시스템의 조명과 전력 공급 요구를 모두 지원한다.

미셸 드 메이(Michel De Mey) 온세미 부사장은 "빌딩 자동화 설비가 계속해서 더 큰 추진력을 얻으면서, 업계는 간단하고 컴팩트한 패키지에 필요한 기능이 통합된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온세미는 사전 인증을 받은 KNX SiP과 새로운 지능형 LED 드라이버를 통해 제조업체에게 최신 기술을 제공하고 짧은 시간 내에 복잡한 전체 규모의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것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