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마이클라우드 비즈니스 시리즈 기부

웨스턴디지털이 웨스턴디지털 파운데이션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비영리단체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에 고성능 NAS(네트워크스토리지) 제품을 기증했다.  

웨스턴디지털 코리아는 지난 12월23일, 삼성동에 위치한 한국 사무실에서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와 비즈니스용 클라우드 마이클라우드 DL2100 NAS 제품의 기증식을 진행했다. 기증된 제품은 중소규모 기업 고객들에게 필요한 안정성, 보안 및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앞으로 서사협의 메인 서버로 설치돼 직원들이 대량의 디지털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고 저장, 공유, 백업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 웨스턴디지털이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에 네트워크 스토리지 '마이 클라우드'를 기증했다.

이번 마이클라우드 비즈니스 시리즈 DL2100 NAS 제품 지원으로 인해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는 다양한 업무자료들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됐다. 또 외부 근무가 많은 직원 및 회원 사회복지사들이 외부에서도 손쉽게 필요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웨스턴디지털 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공유 서버의 부재로 직원들과의 자료 공유 및 정보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에 꼭 필요한 클라우드 제품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스토리지 전문성과 기술, 전문인력의 참여를 바탕으로 서사협과 같은 비영리단체와 자선단체를 지원하는 것이 웨스턴디지털 파운데이션 활동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의 곽경인 사무처장은 “사회복지사들의 전문성 및 권익향상과 더불어 서울시민의 복지증진에 앞장서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사협회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웨스턴디지털 파운데이션으로부터 지원 받은 클라우드를 활용해 더욱 효율적인 업무를 도모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는 앞으로도 IT 사각지대 개선을 위한 비영리단체 IT 자립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