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Redmi Note 10T 스마트폰. 
샤오미 Redmi Note 10T 스마트폰. 

[테크월드뉴스=장민주 기자] NXP 반도체는 자사의 SN110 융합 eSIM 솔루션을 통해 샤오미 레드미 노트 10T 스마트폰에 전원을 공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SN110 제품군은 GSMA(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 인증 소비자 eSIM을 통한 셀룰러 연결 외에도 근거리 무선 통신(NFC)과 임베디드 보안 요소를 갖춘 고도로 통합된 융합 eSIM 솔루션이다.

샤오미와 같은 제조업체들은 최소한의 전력을 소비하는 초소형 폼 팩터를 갖춘 이 일체형 솔루션으로 동일한 장치에서 여러 개의 MNO(이동통신) 구독으로 원격 SIM 프로비저닝과 무선 업데이트를 소비자에게 쉽게 제공한다.

특히, 컨버전스 eSIM 솔루션은 소비자가 여러 장치를 휴대하거나 해외 여행을 위해 SIM 카드를 전환하는 대신 단일 장치에서 여러 프로필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해 기존 SIM 카드보다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SN110은 GSMA CC 보호 프로파일, GP(Global Platform)와 GSMA 인증 계획에 따른 공통 기준 EAL6+ 인증을 포함한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한다. 또 전 세계의 주요 MNO와 비교하는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소비자와 OEM, MNO의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한 상호 운용성을 보장한다.

찰스 닥스(Charles Dachs) NXP 부사장은 "NXP의 솔루션은 여러 연결 서비스에 대한 수요에 맞춰 보안 자격 증명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며, "SN110은 eSIM과 보안 NFC를 심플한 솔루션으로 통합해 보안과 성능을 양립시켜 전력 소비를 줄이고 비용과 공간을 절약한다"고 말했다.

스티븐 왕(Steven Wang) 샤오미 동아시아 총괄매니저는 "eSIM 솔루션은 셀룰러 연결과 NFC를 포함한 다른 기술을 결합하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을 지원한다"며, "보안 디지털 서비스의 새로운 제공 방법 실현과 보안성이 더 높은 플랫폼 서비스를 배포하는 경우에도 eSIM 솔루션은 스마트폰의 대한 소비자의 경험을 향상시킨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