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4차 산업 혁명과 함께 첨단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하이엔드 폴더블 스마트폰, 메타버스, NFT의 등장과 같은 기술 발전은 그동안 꿈만 꾸던 상상 속의 세상이 다가오고 있음을 체감하게 한다. 이에 소비자들은 같은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더욱 새롭고 획기적이면서도 모르고 있던 세상에 눈을 뜨게 해줄 제품에 눈길을 돌리게 됐다. 이번 연말을 특별한 선물과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환상 속에만 존재할 것 같았던 상상력 자극 아이템을 추천한다.

로지텍 G ’리그 오브 레전드 컬렉션’
로지텍 G ’리그 오브 레전드 컬렉션’

인기 AOS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팬이라면 당장 장바구니에 담을 수 밖에 없는 디바이스 컬렉션이 등장했다. 로지텍 G ‘리그 오브 레전드 컬렉션’은 리그 오브 레전드를 상징하는 기술인 ‘마법공학’의 블루 컬러와 메탈 골드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과 감성을 그대로 담아내 플레이어가 마치 게임 세계에 직접 들어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일체감을 제공한다. 또한 게이머들의 공간을 소환사의 협곡과 같은 느낌의 LoL 전용 아지트로 꾸밀 수 있도록 게이밍 헤드셋, 무선 마우스,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패드 총 4종으로 다채롭게 컬렉션을 구성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 각각의 성능 또한 준수해 게이머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PRO X 게이밍 헤드셋은 50mm Pro-G 드라이버와 DTS HEADPHONE:X 2.0 기술을 탑재해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BLUE VO!CE 소프트웨어를 적용해 플레이 중 다른 게이머와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HERO 25K 게이밍 센서 탑재로 DPI를 최대 25,600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LIGHTSPEED 무선 기술을 적용해 게이머들의 빠르고 정밀한 조작을 가능하게 하며 끊김 없는 무선 연결을 보장한다.

컴팩트한 텐키리스 디자인이 인상적인 PRO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분리형 Micro-USB 케이블을 사용해 휴대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택타일 스위치를 키캡에 반영해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소위 찰진 타건감을 선사한다. 또한, G840 XL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400×900mm 사이즈와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표면 마감으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말아서 보관이 가능해 높은 휴대성을 지녔다.

일상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는 의자는 생활공간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제품이다. 마블과 시디즈가 협업한 얼티밋 컬렉션 ‘Iron Man_T80’은 마블 세계관의 팬이라면 환호할 만한 디자인과 안정감을 선보인다.

마블의 히어로인 아이언맨의 슈트를 떠올리게 하는 외관으로 영화 속에서만 존재하던 히어로를 재탄생시켰다. 마블 로고가 적힌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해 완벽한 히어로 스타일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등판을 젖히는 각도에 따라 의자를 사용자의 신체에 맞추는 시디즈의 인체공학 기술인 ‘Ultimate Sync’ 매커니즘이 적용됐다. 또한 메모리 폼 소재로 체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장시간 앉아 있어도 안락하며, 진동을 흡수해 안정적이다. 앞과 뒤뿐만 아니라 상하좌우 조절이 되는 팔걸이로 착석 시 팔꿈치부터 어깨까지 자연스러운 라인이 형성돼 마우스를 사용하는 사무 공간에서의 활용도도 뛰어나다.

신발 마니아라면 패션 브랜드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운동화 소장을 인생 소원으로 꼽을 것이다. 레고 X 아디다스 오리지널 슈퍼스타 스니커즈는 직접 레고를 조립해 만들 수 있어 창의적이고 독창적이면서도 세월이 흘러도 닳지 않아 평생 간직할 수 있다.

731개의 레고 부품을 활용해 실제 스니커즈 모델과 똑같이 만들거나 다른 레고 브릭 을 추가해 세상에 없는 특별한 운동화 장식품을 만들 수 있다. 완성된 작품에 운동화 끈까지 묶으면 오리지널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다. 레고를 모두 조립하면 아디다스의 로고와 더불어 유명한 3줄 무늬가 실제와 같은 위치에 표시돼 있어 오리지널리티를 더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