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e스포츠 문화 공간 ‘로지텍 G PC Cafe' 오픈
상태바
로지텍, e스포츠 문화 공간 ‘로지텍 G PC Cafe' 오픈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8.07 09: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배유미 기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8일 잠실에 ‘로지텍 G PC Cafe’를 오픈한다.

로지텍 G PC Cafe는 ‘로지텍 G’ 이름을 건 첫 번째 PC 방이다. 단순한 PC방을 넘어서 게이머가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를 즐기고 체험하며 구매까지 한번에 가능한 로지텍 G 전용 공간으로 꾸며졌다.

로지텍 G PC Cafe에서는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와 다양한 이스포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유명 이스포츠 선수들의 핸드 프린트 ▲실제 이스포츠 경기처럼 6:6토너먼트 플레이가 가능한 ‘G ARENA’ ▲좌석에 설치된 기어들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 ▲게임 스트리머가 되어 직접 방송해볼 수 있는 ‘스트리밍 존’ ▲무선 게이밍 기어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Wireless 존’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게이밍 기어로 구성된 ‘Advanced 존’ 등 로지텍의 게이밍 기어와 로지텍 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로지텍은 오픈 기념으로 게이밍 기어와 PC방 무료이용 쿠폰 등 다양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증정품 지급, 게이밍 기어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오랫동안 구상해온 로지텍G 브랜드의 PC Cafe를 마침내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로지텍 게이밍 기어와 이스포츠를 사랑하는 게이머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브랜드가 지향하는 게임 문화를 느끼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게이머와의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ㄱㄴㄷ 2020-08-09 10:20:40
피시방이 참 징그럽게 많이 생기네. 여러 일 중에 그나마 돈 벌기 수월해 보여서 그런 건가? 그건 그렇고 전국에 오락실이나 많이 살아나면 좋겠는데 오락실용 오락기는 비싸니까 차리는데 돈이 많이 들고, 유지비도 많이 드는데 수입이 적으니까 아마 안 될 거야. 피시방에 가는 것보다 오락실에서 체감형 게임을 하고 싶다. 저 기사를 쓰신 기자님은 오락실 좋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