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필립스는 포르쉐 디자인을 접목한 사운드 바 ‘PDB70’을 한국에서 공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슬림한 디자인의 2.1채널 서브 우퍼 내장 사운드 바는 브러시드 알루미늄을 채용한 점이 특징이며 모든 TV와 잘 어울리도록 포르쉐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했다.

선호하는 콘텐츠의 사운드를 최적화하는 4가지 사운드 모드, 중저음에 깊이를 더한 빌트인 서브 우퍼,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는 입체감 있는 풍부한 사운드로 몰입감을 높이는 돌비 애트모스가 적용됐다.  

PDB70은 원하는 소스를 연결해 풍성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도록 커넥티비티와 여러 표준 포맷을 지원한다. 최신 서라운드 사운드 포맷을 지원하는 옵티컬 단자, 블루투스 4.2, 애플 에어플레이2, USB 소켓, HDMI eARC 등이 그 예다. PDB70은 구글 어시스턴트와 알렉사도 탑재하고 있다.

또한 멀티룸 오디오와 진정한 서라운드 사운드로 실내 어느 곳에서든 손쉽게 오디오 성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Play-Fi를 지원한다. Playstation5,  XBOX S/X 등 게임 콘솔 등의 연결을 지원하는 4K 패스 스루 기능을 채용해 모든 기기, 게임,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강력한 사운드 바 오디오로 즐길 수 있다.

PDB70은 사운드바의 동작 상태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선명하면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5글자 LED 표시등을 전면 메시 안쪽에 배치했다. 프리미엄 리모컨 하나로 모든 조작을 할 수 있다. 기존 디바이스와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특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