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혜진 기자] GS네오텍은 F5네트웍스와 클라우드 보안을 위한 차세대 서비스형 보안(Security as a Service) 웨비나(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웨비나는 15일 오후 2시에 시작된다. 사전 등록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선 양사가 협업해 만든 서비스형 보안 상품 ‘사이트 디펜더(Site Defender)’를 소개한다. 해당 상품은 고객 요구에 맞게 보안 옵션 등을 주문 제작 할 수 있다. 디도스(DDoS·분산 서비스 거부) 방어와 같은 보안 기능이 탑재됐다. 파일 복사본을 임시로 저장하는 '캐싱'이 가능하다.

웨비나에선 ▲GS네오텍의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서비스 배경 ▲서비스형 보안의 글로벌 동향과 필요성 ▲멀티클라우드 환경의 효율적인 보안 ▲F5 보안 기술 소개 등에 관해서도 다룬다.

참석자는 스타벅스 커피·BHC 치킨 세트 교환권, GS칼텍스XGS25 금액권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시장검증기회(PoC)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교환권도 증정한다.

박성채 GS네오텍 CDN그룹 팀장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보안 문제에 대해 철저하게 대응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