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레이블이 멀티체인 NFT·DeFi 플랫폼 NFTb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레이블은 MOOC 생태계 발전을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레이블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기반의 NFTb 플랫폼에서 IDO를 준비 중이다. IDO(Initial DeFi Offering)란 다양한 디파이 플랫폼을 통해 자금을 모집 또는 토큰을 판매하는 것을 뜻한다.

이 날 양사는 NFT 생태계 성장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 확대, NFTb의 NFT 마켓 플레이스·DeFi 서비스 지원, 런치패드(거래소를 통한 신규 코인 선공개 판매)지원, NFTb 토큰 통합 등 NFT 상호 호환과 운용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 또한 앞으로 레이블 IP에 등록되는 NFT는 NFTb 마켓 플레이스에서 거래될 예정이다.

NFT는 웹 3.0 기술을 수용해 IP 소유권을 수익화하는 방식으로 전 세계적인 NFT 대유행의 시작을 알렸다. 아울러 NFT는 중개자의 개입 없이도 창작물 상용화가 가능해 콘텐츠 제작자, 아티스트들에게 전례 없는 수입원을 제공하고 있다. 

레이블 최고운영책임자 김형준은 “NFTb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NFT 플랫폼에 접근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 더 다양한 멀티체인 생태계에 합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 갈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