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하 TIPA)이 ‘청렴 버킷챌린지’를 통해 전사적 윤리경영 문화 정착과 전직원 반부패 의지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청렴 버킷챌린지는 2021년도 중소벤처기업부 청렴사회실천협의회 청렴 확산 활동의 일환으로, 직원들의 청렴 의식 제고를 위해 TIPA가 마련한 사내 캠페인이다. TIPA는 지난 8월 청렴 버킷챌린지 캠페인을 신규 도입한 이래, 청렴직원 2호 주인공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매달 1 명씩 ‘이달의 청렴직원’을 릴레이 형식으로 선정해 기념패와 청렴인센 티브를 제공하는 등 즐겁고 유익한 청렴 문화 확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렴직원 2호 주인공은 TIPA 기획조정본부 사회적가치혁신실 이수지 주임으로 선정됐다.

이 주임은 대내외적으로 기관 포상·공모전 추진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상호 업무처리에 있어 투명하고 공정하게 업무처리를 해 기관 청렴도 제고에 기여한 점 등을 인정받았다.

TIPA 이재홍 원장은 “청렴 버킷 챌린지의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즐겁고 유익하게 내부 청렴의식을 높이고, 윤리경영 문화가 정착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청렴실천 의지를 강조했다.

한편, TIPA는 지속적인 부패방지 모니터링·청렴활동을 추진한 결과, 2020년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해 청렴활동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