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경한 기자] 마크비전은 자사 위조상품 모니터링 플랫폼의 서비스 연동 마켓플레이스 수가 출시 1년 만에 26개국 100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니터링 범위에 추가된 곳은 일본의 ‘라쿠텐(Rakuten)’, ‘큐텐(Qoo10)’, ‘야후(Yahoo)’, 인도의 ‘플립카트’(Flipkart)’ 등을 포함해 30여 개에 달한다. 해당 사이트들에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밀접한 연관성을 지닌 채널이 다수 포함돼 있다. 

마크비전이 지난해 위조상품 모니터링 서비스를 출시한 당시 6개에 불과했던 연동 이커머스의 수를 1년만에 100개 이상 확보할 수 있었던 데에는, 개발 부서 내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팀의 역할이 컸다. 이들은 고객사들의 피드백과 니즈를 바탕으로 매일 각 마켓플레이스를 면밀히 모니터링하며, 연동이 필요한 곳의 우선순위를 정한 뒤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덕분에 불필요한 리소스 사용은 최소화하면서도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는 높일 수 있었다. 

마크비전 이인섭 대표는 “고객 우선주의(Client First)를 기반으로 위조상품과 관련된 클라이언트의 현실적인 니즈와 문제를 파악하고, 이를 신속하게 해결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며, "글로벌 스케일의 브랜드 및 IP 보호 전략 설계를 위한 서비스 고도화로 현재의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