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경한 기자] 본투글로벌센터의 멤버사인 비주얼캠프가 초중등 스마트홈러닝아이스크림 홈런 운영하는 아이스크림에듀에 인공지능(AI) 시선 추적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공한다.

비주얼캠프가 개발한 인공지능 시선 추적 소프트웨어 시소(SeeSo) 최신 기능인사용자 상태 API(User Status API)’ 기술은 아이스크림 홈런에 적용돼 8 16 출시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100 명이 넘는 고객이 체험했으며, 49 명의 누적 정회원 수를 기록하고 있다.

비주얼캠프의 시선 추적 기술이 접목된 이번 아이스크림 홈런에서는 시선 데이터를 분석, 학습자의 집중도 패턴 학습 스타일 파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습 당시 학습자의 상태 변화를 실시간 데이터로 축적해 정교한 맞춤형 교육을 공급하겠다는 목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집중력이 낮아진 학생을 위한 시선 추적 두뇌 훈련 게임도 선보인다. 움직이는 타깃 점을 찾아 특정 시간을 응시하는 방식으로, 학습자가 디바이스와 눈을 맞추며 하는 인터랙티브한 방식으로 집중도를 높일 있는 장점이다.

비주얼캠프는 이번 아이스크림에듀와 협업을 시작으로, 학습 보조 서비스를 넘어 실제 학습자의 학습 상태를 개선할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학습 능력을 높이는 방안을 연구할 계획이다.

석윤찬 비주얼캠프 대표는인공지능 교육에 앞장서 아이스크림에듀에 비주얼캠프의 시선 추적 기술이 공급돼 차별화한 서비스를 구현하는 의미가 있다학습자들의 학습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시선 추적 기술로 발돋움하도록 꾸준히 노력할 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