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스토어 회원을 위한 3개월 무료 이벤트 진행 중

[테크월드뉴스=김경한 기자] 스켈터랩스는 온라인 쇼핑몰을 위한 초개인화 AI 기반 상품 추천 솔루션 AIQ.AWARE가 카페24 스토어에 공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AIQ.AWARE는 AI 엔진이 1:1 맞춤형 상품 추천을 실행하는 솔루션으로, 이커머스의 상품 클릭률 및 구매전환율, 평균주문금액(AOV)을 높이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성별, 사는 곳, 나이 등의 지표를 넘어, 실시간 행동 데이터 기반으로 개인의 취향과 관심사를 파악해 고객이 지금 이 순간, 꼭 필요로 하는 상품을 추천할 수 있게 마케터를 지원한다. 

이번에 출시된 추천 솔루션은 3가지 추천 모델인 ‘실시간 개인화 추천’, ‘함께 본 상품’, ‘함께 구매한 상품’을 위젯 형태로 제공한다. 마케터는 캠페인이 실행된 이후 ▲모델 및 디바이스별 추천 성과 ▲매출과 AOV에의 기여 정도 ▲구매 수와 클릭 구매자 수의 증가분 ▲클릭률과 구매전환율의 변화를 대시보드로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결과 현황에 따라 추천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전시될 상품을 직접 수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카페24 스토어 회원이라면 인앱 구매 버튼을 통해 AIQ.AWARE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현재 출시 기념으로 3개월 무료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 중이다. 

조원규 스켈터랩스 대표는 “스켈터랩스는 이커머스 기업들이 AIQ.AWARE 솔루션을 통해 한층 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매출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술적 발전을 거듭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켈터랩스는 향후 AIQ.AWARE 시리즈의 다른 제품들인 예측(Prediction) 엔진 및 리뷰(Review) 분석 솔루션도 카페24 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