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혜진 기자] 넷기어는 기가 비트(Gb·10억 비트) 스위칭 허브(네트워크 스위치)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GS305EP, GS305EPP, GS308EP, GS308EPP 4종으로 소규모 사무실용 제품이다. 사내 무선 액세스 포인트(AP∙유선 네트워크 신호를 무선으로 중계해주는 기기) 및 감시 카메라 등에 전력선으로 전원을 공급한다. 기본적인 네트워크 관리 기능이 내장된 이더넷 전원 장치(PoE+)를 지원한다.

제품별로 초당 10∙100∙1000 메가비트(Mbps)를 지원하는 기가비트 규격의 포트를 내장했다. GS305EP∙GS305EPP는 4개의 포트에서, GS308EP∙GS308EPP는 8개 포트에서 PoE+를 지원한다.
포트당 30와트(W)의 PoE 전력을 지원한다. 각각 최대 63W 및 123W의 PoE 전력을 지원할 수 있다. 전원 콘센트와 멀리 떨어진 무선 AP나 인터넷 프로토콜(IP) 감시 카메라 등의 설치를 돕는다.
넷기어 기가 비트 플러스 스위칭 허브들은 가정이나 소규모 사무실에서 네트워크 관리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본 매니지먼트 기능을 모두 탑재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 흐름을 관찰할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 기능’ 및 ‘포트 미러링 기능’, 접속 문제 발생 시 스위치들의 케이블 진단을 자동으로 도와주는 ‘케이블 테스트 기능’ 등을 지원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이혜진 기자
(yi-hye-jin@nat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