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씨현시스템가 PC방 업주들을 대상으로 12월31일까지 PC방 공급 전문업체와 함께 중고 그래픽카드를 최신형 기가바이트 제품으로 보상판매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가 PC방 업주들을 대상으로 12월31일까지 PC방 공급 전문업체와 함께 중고 그래픽카드를 최신형 기가바이트 제품으로 보상판매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상판매가 적용되는 모델은 지포스 GTX460 부터 GTX760까지 총 6개의 제품을 대상으로 PC방 업주들은 할인된 가격에 기가바이트(GIGABYTE) GTX960 윈드포스 나노(NANO), 라데온 R9 380 G1 게이밍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GTX960 윈드포스 나노는 엔비디아 최첨단 아키텍쳐인 엔비디아 맥스웰 코어를 탑재해 높은 성능과 전력효율을 갖춘 제품으로 기가바이트 자체 팩토리 오버클럭이 적용돼 레퍼런스 대비 월등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 2개의 스트라이프 쿨러와 광폭 히트싱크가 장착돼 발열해소가 뛰어나며 최대 4개의 멀티뷰를 완벽히 지원해 초고화질의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 이씨현시스템은 보상판매 뿐만 아니라 기가바이트 GTX960을 24개월 리스로 월 5100원(지포스GTX760 중고보상적용)에 이용할 수 있는 렌탈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80 G1 게이밍은  아키텍쳐인 AMD GCN 코어를 탑재된 제품으로 세계 GPU 선별과정인 GPU 건틀렛(Gauntlet)을 통과해 뛰어난 오버클럭 성능을 보장한다. 또 윈드포스(WINDFORCE) 메탈쿨러를 탑재해 발열해소가 탁월하며 스마트 LED와 메탈 백플레이트까지 갖추었다.

이외에도 제이씨현시스템은 보상판매 뿐만 아니라 기가바이트 GTX960을 24개월 리스로 월 5100원(지포스GTX760 중고보상적용)에 이용할 수 있는 렌탈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장기적인 불황과 메르스 여파까지 겹친 올해 구형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계획을 그 동안 비용이 부담돼 망설이고 있는 PC방 사장님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