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4K 드림 이벤트' 4K 해상도에 최적화 된 마우스 증정

기가바이트(GIGABYTE)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에서는 8월 21일부터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80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면 4K 해상도에 최적화 된 마우스 기가바이트GM-M6900을 1:1 증정하는 ’GIGABYTE 4K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8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AMD의 최신 GCN 아키텍처를 탑재하여 뛰어난 전력 효율과 성능을 자랑한다. 또 전원부에 기가바이트만의 울트라 듀라블 VGA 디자인을 채택해 게임을 즐길 때 슈퍼 오버 클락(Super Over Clock) 환경에서도 그래픽 작업시 안정적이며 장시간 사용시에도 최적의 작동 속도를 유지시켜 준다.

▲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80 그래픽카드

특히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80 G1게이밍은 쿨링 솔루션인 WINDFORCE 쿨러를 탑재해 완벽한 쿨링 효과는 물론이고 측면에 LED를 적용해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 됐다. 또 AMD의 핵심 기술인 VSR(Virtual Super Resolution)을 지원해4K[UHD]의 고품질 이미지를 구현함으로써 동급 최강의 4K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4K 드림 이벤트’ 는 8월 21일(수)부터 9월 30일(수)까지 기가바이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온라인, 오프라인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시 조기 종료가 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