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3 조종 체험·비행 경연 대회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제이씨현시스템이 DJI 최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DJI 드론 파일럿 체험 행사(DJI New Pilot Experience)를 오는 9월3일 목요일 오후 3:00~5:00까지 인천 아시아드 주 경기장 진행한다. 제이씨현시스템은 글로벌 무인기 브랜드 DJI의 공식 수입 유통사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DJI 드론 파일럿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체험행사를 통해 제이씨현시스템에서는 DJI의 팬텀3, 인스파이어1, 로닌, S1000+, 개발자 용 매트릭스 100 등의 다양한 DJI의 드론 제품을 선보인다.

참가자들은 DJI의 최고 인기 모델인 팬텀 3를 직접 조종해 볼 수 있는 드론 파일럿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더불어 비행 경연 대회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드론을 다양하게 경험 할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은 이번 행사에서 체험외에도 드론의 다양한 응용과 안전에 관한 교육을 비롯해 현재 드론 산업의 발달 현황에 대한 동영상 소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제이씨현 공식 네이버 카페(cafe.naver.com/dronekiller)와 제이씨현 드론 공식 사이트(www.jch.kr)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8월25일부터 8월30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8월31일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