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가 자사의 AC-DC 컨버터 IC 제품군인 링크스위치(LinkSwitch)-TN2의 새로운 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새 AC-DC 컨버터 IC LNK3207은 가용 출력 전류를 360mA에서 575mA로 60% 높인다. 동시에 80% 이상의 효율과 30mW 미만의 무부하 소비를 제공한다.

또한 725V 파워 MOSFET, 오실레이터, 경부하 시 고효율을 위한 On/Off 컨트롤, 자체 바이어스용 고전압 스위칭 전류 소스, 주파수 지터링, 빠른(사이클 단위) 전류제한(current limit), 히스테리시스 써멀 셧다운과 입/출력 과전압 보호(OVP) 회로를 통합한다. 이는 가전 제품과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전력 오프라인 벅 컨버터 설계를 용이하게 한다.

실베스트로 피미아니(Silvestro Fimiani) 파워 인테그레이션스 제품 마케팅 매니저는 “새로운 LinkSwitch-TN2 IC는 이전 세대와 pin-to-pin 호환되므로 이전 제품을 간편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며, “이전 솔루션보다 다이오드를 하나 이상 절약하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최소한의 부품으로 고전류 벅 컨버터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LinkSwitch-TN2 IC는 세탁기, 건조기, 커피 메이커와 같은 대중 시장 가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가정용 보안 카메라나 스마트 서모스탯과 같이 저전력이 필요한 센서 기반 디바이스, 미터링과 IoT 기기에도 적합하다. 제품은 PDIP-8C, SMD-8C, SO-8C 등 세 가지 패키지로 제공되며, 특히 SMD-8C 패키지는 85/105°C 고온 환경의 응용 분야에 이상적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