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2세대 맥스웰 아키텍처 탑재

제이씨현시스템이 20일 엔비디아(NVIDIA)의 최신 2세대 맥스웰(Maxwell) 아키텍처를 탑재한 ‘기가바이트(GIGABYTE) 지포스 GTX950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은 기가바이트테크놀로지(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이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시리즈는 엔비디아 2세대 맥스웰 아키텍처로 설계돼 전력 효율·성능이 높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엔비디아 2세대 맥스웰 아키텍처를 탑재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50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

전원부에 기가바이트만의 울트라 듀레이블2(Ultra Durable 2) 디자인을 채택해 게임을 즐기거나 그래픽 작업시 안정적이며 장시간 사용시에도 최적의 작동 속도를 유지시켜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기가바이트 쿨링 솔루션(Cooling Solution)인 윈드포스 2X 쿨러를 탑재하고 있다. 단순한 하드웨어적 성능향상만이 아닌 한번의 클릭만으로 자동으로 오버클럭이 가능한 기가바이트 OC 구루 II(GIGABYTE OC GURU II)프로그램과 PC사양에 맞게 자동으로 게임 설정을 최적화 시켜주는 지포스 익스퍼리언스(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더불어 게임의 프레임과 효율 개선, 화질을 향상시키는 어댑티브 V싱크(Adaptive Vsync), DSR, MFAA,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 등을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