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980Ti, 980, 970 시리즈 구매자 대상 게임 증정 이벤트

기가바이트(GIGABYTE)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80Ti, 980, 970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 ‘메탈기어솔리드5: 더 펜텀 페인 게임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7일부터 9월30일까지 진행 한다고 밝혔다.

‘메탈기어솔리드5: 더 펜텀 페인’은 전작인 ‘메탈기어솔리드5: 그라운드 제로’보다 200배 넓은 모험을 제공한다. 특히 스텔스(잠복) 작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 음영, 조명, 지형 등의 그래픽 요소가 게임 플레이에서 매우 중요한 작용을 한다.

▲ 기가비아트 지포스 이벤트.

이에 NVIDIA 최신 그래픽 기술인 G-SYNC, Dynamic Super Resolution, ShadowPlay 등을 완벽하게 지원하며 NVIDIA의 최신 Maxwell 아키텍쳐를 탑재한 GIGABYTE GTX 980Ti, 980, 970 시리즈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그래픽과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80Ti, 980, 970 시리즈 전 제품군 대상으로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래픽카드 구매시 동봉 되어 있는 게임 쿠폰의 코드를  (redeem.geforce.com) 의 쿠폰 등록 페이지를 통해 등록 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8월7일부터 9월30일까지 진행 되며 한정 쿠폰 수량 소진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만약 8월1~6일 구매 고객 중 해당 쿠폰을 받지 못한 고객은 vga@jchyun.com 으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영수증, 그래픽카드 시리얼 넘버를 보내면 확인 후 메일로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 (gigabyte.jchyun.com)와 주요 PC쇼핑몰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