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벌메신저 라인(LINE)의 인기캐릭터 3총사 스페셜 팝티머니

최근 아이들과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 이른바 ‘키덜트족’ 국내 시장규모가 1조원대로 추정될 만큼 키덜트족을 겨냥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라인프렌즈 팝티머니’를 출시했다.

‘라인프렌즈 팝티머니’는 국내뿐 아니라, 일본, 대만, 중국, 태국 등 세계적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브라운’, ‘샐리’, ‘코니’를 디자인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 라인프렌즈 팝티머니

온순하고 소심한 브라운과 귀엽고 앙증맞은 샐리의 얼굴이 그려진 카드형 2종,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코니와 그의 짝꿍 브라운 커플의 모습을 담은 액세서리형 2종까지 총 4종이 출시된다.

라인프렌즈 팝티머니는 지난 6월 선보인 글로벌 캐릭터 ‘무민(Moomin) 팝티머니’에 이어 키덜트족을 겨냥하여 특별 제작된 팝티머니 시리즈로, 키덜트족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 라인프렌즈 팝티머니 액세서리형.

‘라인프렌즈 팝티머니’는 기존 티머니에 GS&POINT 적립기능을 더해 GS25에서 제공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27일부터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진행한 1차 이벤트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회사 측은 1차 이벤트의 성원에 보답코자 티머니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오는 8월10일부터 ‘구매인증샷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CGV 영화예매권, 브라운캐릭터 인형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페이먼트 플랫폼 부문장은 “인기 캐릭터가 적용된 상품의 경우 캐릭터의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상품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며 “향후에도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인프렌즈 팝티머니’는 전국 GS25 매장과 티머니 온라인 스토어(www.t-zone.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