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가 개그맨 김준현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T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가 진행하는 T마일리지 추가적립 이벤트는 대중교통 이용 시 적립은 물론 전철역 무인충전기나 은행 ATM 그리고 모바일기기를 통해 티머니를 충전해도 T마일리지가 쌓인다.

▲ 홍보모델은 개그맨 김준현으로 발탁됐다.

대중교통 청구요금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부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 이용실적을 조건으로 내세우지만 티머니는 충전만으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웠다.

티머니로 대중교통을 월 30회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이용금액의 0.2%기본적립에 1.8%를 추가해 총 2%의 T마일리지(월 최대 1,500원)를 적립해준다.

또 무인충전기나 모바일기기를 통해 충전하면 충전금액의 2%가 T마일리지로 추가되어 최대 4%(월 최대 3천원)의 적립혜택을 볼 수 있다.

적립된 T마일리지는 티머니로 전환해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편의점이나 카페 그리고 전통시장 등 전국 10만개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 가능하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부문장은 “기존 시범기간 중 대중교통 이용에만 국한됐던 T마일리지 적립을 충전에도 확대 적용한 것이 특징”며 “고객의 충전 금액을 고객에게 되돌려주자는 취지에서 T마일리지 추가적립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