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디지털 튜너 마이컬 기술 적용해 최적의 수신감도 유지

IT기기 제조 유통기업인 노벨뷰가 휴대용 스피커 ‘SV522’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휴대용 스피커는 아웃도어에서의 이용을 염두해 작은 크기로 제작됐다. 한 손에 쥘 수 있어 어디서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노벨뷰가 휴대용 스피커 ‘SV522’를 새롭게 출시했다.

크기는 작지만 이 제품은 최대 3W 출력을 제공한다.

또 전면에 재생, 이전 곡, 다음 곡 탐색 등의 버튼과 대형 LED 액정 탑재로 재생 곡과 시간이 표시돼 보다 쉽게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아파트나 고층 빌딩이 많은 한국 지형의 특성이 고려돼 최적의 수신 감도를 유지할 수 잇도록 하는 FM 라디오 기술인 FM 디지털 튜너 마이컬 기술이 적용됐다.

이외에도 마이크로SD(MicroSD) 카드 슬롯이 있어 MP3 음악 파일이 담긴 메모리 카드를 꽂아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입력 단자를 이용해 스마트폰, 노트북 등 음악이 재생되는 모든 음악 플레이어 기기와 연결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최대 7시간 연속으로 사용 가능한 대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야외에서 장시간 사용할 수도 있다.

장석주 노벨뷰 홍보마케팅팀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휴대용 스피커 SV522는 휴대용 스피커 중 국내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일명 착한 휴대용 스피커”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기능까지 갖춘 제품으로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인도어 환경에서도 사용자를 만족하게 해 줄 제품”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