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에프앤씨, 풀 메탈방식 스피커 아이노트 BT-WS100 출시

여름휴가 때 딱인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가 나왔다. 무선 음향기기 전문 개발 업체인 퓨전에프앤씨는 풀 메탈방식의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노트 BT-WS100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T-WS100는 IPX5 등급의 방수 방진기능과 울림이 좋은 풀 메탈 하우징, 무선 HI-FI를 가능하게 해주는 CSR 블루투스 4.0, 손쉬운 블루투스 연결을 위한 NFC기능까지 적용된 제품이다.

BT-WS100는 스피커에서 소리의 울림을 좌우하는 하우징을 원뿔형태의 메탈소재로 제작해 풍부한 사운드와 울림을 보여주며 최대 6W의 스피커 유닛과 서브우퍼가 내장되어 있는 하이브리드 구조로 돼 있어 미니타입 스피커지만 고음과 중저음이 조화로운 소리를 들려준다.

▲ 퓨전에프앤씨가 풀메탈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했다.

또 IPX5등급의 방진 설계로 흐르는 물에 대한 전면 방수가 가능해 해변, 계곡, 물놀이시설, 샤워실 등 물에 노출될 수 있는 어떤 곳에서도 부담 없이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무선 음질을 좌우하는 블루투스는 고가의 브랜드 스피커 제품에서나 사용되는 영국 CSR사의 최신 블루투스4.0을 사용 무선 환경에서도 HD급 음악감상과 음성통화를 지원한다.

퓨전에프앤씨 정용석이사는 “BT-WS100는 10만원대 고급 브랜드 제품과 견주어도 동급 이상의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 이라며 “제품 품질에 자신이 있기에 7월 한달간 소비자가 제품구매 후 7일안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100% 무상 교환, 환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