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액션캠·스피커 등 다양한 IT기기 소개

여름휴가철이 다가왔다. 바다나 계곡으로 떠날 땐 방수 IT 기기를 들고 가는 게 필수다. 최근에는 아웃도어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는 만큼 방수를 지원하는 기기도 늘어나고 있다. 휴가를 즐겁게 하면서 고장 걱정도 안 시키는 IT 기기, 액세서리 등을 소개한다.

방수기능 갖춘 ‘젠하이저 스포츠 이어폰 시리즈’

즐거운 여름휴가엔 음악이 빠질 수 없다. 나만의 음악을 들으며 시원한 물과 함께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아이템! 물론 방수기능은 필수다.

▲ 젠하이저 스포츠 이어폰 시리즈 4종은 실내·외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젠하이저 스포츠 이어폰 시리즈 4종(MX 686 SPORTS, CX 686 SPORTS, PMX 686 SPORTS, OCX 686 SPORTS)은 가볍고 뛰어난 방수성을 갖춘 제품이다.

실내·외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개방형과 밀폐형의 두 타입이 있다.

개방형 타입인 MX 686 SPORTS와 PMX 686 SPORTS 모델은 운동 중의 안전 확보에 최우선을 두고 주변 소음 감지가 용이하도록 설계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적합하다.

밀폐형 타입인 CX 686 SPORTS와 OCX 686 SPORTS 모델은 음악을 더 집중해서 즐길 수 있도록 주위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기능을 탑재했다. 각 모델은 이어훅(Earhook) 타입, 넥밴드 타입, 젠하이저만의 슬라이드-투-핏(Slide-to-Fit) 디자인을 채택해 여름휴가 중 격한 활동에도 흘러내림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물속에서도 녹음이 가능한 고프로 액션캠 `히어로4 세션`

가족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을 담을 캠코더, 여름 휴가철 꼭 들고 가야 할 IT기기다. 계곡에서 시원하게 물놀이하는 순간을 담아낼 캠코더엔 방수기능은 필수!

▲ 고프로 액션캠 `히어로4 세션`은 하우징 없이 방수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최근 출시된 고프로의 히어로4 세션(HERO4 Session)은 하우징 없이 방수가 가능하도록 디자인돼 물속에서 고음질의 녹음이 가능하다.

또 활동 중에 바람 소리 등의 잡음을 줄이려고 마이크를 교차로 바꾸며 녹음하는 이중 마이크 시스템을 채택했다. 무게는 74g으로 휴가철 부담 없이 들고 다니기에 적합하다.

FHD(1080p/60f, 720p/100f)나 QHD(1440p/30f)의 해상도로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사진 촬영은 800만 화소를 지원한다.

사진 촬영 시 초당 최대 10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버스트 모드가 탑재됐다. 0.5~60초 사이의 일정한 간격으로 촬영해 짧은 영상으로 표현하는 타임랩스 모드도 제공한다.

휴대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BT2200’

블루투스 스피커, 휴가철 어디서나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야외에서 모두가 함께 즐길 음악은 휴가철 흥을 더욱 돋군다. 우천시나 바닷가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다.

▲ 휴대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BT2200는 블루투스 4.0을 적용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쉽게 무선 연결 가능한 방수 스피커 제품이다.

깁슨 이노베이션스가 출시한 휴대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BT2200는 IPX6 방수 등급을 받은 방수에 뛰어난 제품이다.

블루투스 4.0을 적용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과 손쉽게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AUX단자를 통해 모든 오디오 기기와도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마이크로폰을 내장해 음악 감상 중 전화가 오면 편리하게 통화도 가능하다. 충전용 내장형 배터리를 통해 완충 시 5시간 동안 언제 어디서나 전원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스피커는 한 손으로 가볍게 쥘 수 있는 콤팩트한 원형 디자인에 블랙 컬러가 돋보이도록 디자인됐다.

여름철 소중한 순간 담을 방수카메라 ‘올림푸스 TG-4’

남는 게 사진뿐인 여행. 방수기능까지 갖춘 제대로 된 카메라에 최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올림푸스 TG-4는 생활방수를 넘어 수중 10m 이상의 깊이에서도 촬영이 가능한 제품이다.

올림푸스 TG-4는 생활방수를 넘어 수중 10m 이상의 깊이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다.

2.1m 높이에서 충격 방지, 영하 10도에서도 작동하는 방한 기능을 갖췄고 100㎏f의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됐다.

더욱이 강력한 방진 기능으로 모래사장이 있는 바닷가 물놀이나 암벽 등반, 스키장 등 험난한 아웃도어 환경에도 적합하다.

이 제품은 올림푸스 시리즈 TG-1부터 호평을 받아온 F2.0의 선명한 렌즈와 올림푸스만의 렌즈교환식 카메라에 탑재된 이미지 프로세서인 트루픽 VII 엔진으로 콤팩트 카메라 중 최상의 화질을 제공한다.

방수기능 갖춘 웨어러블 기기 ‘미오 퓨즈’ 심박수 측정기

여름휴가철 익스트림 스포츠를 찾는 매니아 층이 갈수록 늘고 있다.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고강도 운동이나 수심 30m에서 즐길 수 있는 수영, 전력질주 라이딩을 할 때 건강상태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IT기기는 휴가철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 심박수 측정기인 미오 퓨즈는 광학센서 특허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미오 퓨즈(Mio Fuse)는 광학센서 특허기술이 적용된 손목밴드 타입의 웨어러블 심박수 측정기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한 IT기기다.

가슴 스트랩이 필요 없이 지속적인 심박수 측정이 가능하다.

또 이 제품은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가볍고 편안하게 손목에 착용할 수 있으며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 심박수 뿐 아니라 시간, 걸음 수, 속도, 칼로리 소비량, 이동 거리와 같은 운동량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