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티크13HD 터치’ 태블릿 출시

와콤은 전문적인 디지털 콘텐츠 전문가들을 위한 신티크13HD 터치(Cintiq13HD touch)를 출시했다.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액정 태블릿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신티크13HD 터치는 디자이너, 아티스트, 이미지 에디터들을 위한 제품이다.

뛰어난 펜 성능 및 멀티 터치 지원으로, 종이 및 캔버스 위에서 직접 그림을 그리는 듯한 자연스러운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 신티크13HD 터치

신티크13HD 터치는 맥(Mac)과 PC 모두에서 쉽게 설치,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책상이나 무릎 위에 올려둔 채 편안하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으며, 신티크13HD 터치의 스탠드는 사용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4가지 각도(평평하게, 22도, 35도, 50도)로 조정할 수 있다.

아티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포토 그래퍼와 같은 전문가들을 위한 신티크13HD 터치의 화면은 사실과 거의 흡사한 색상 퀄리티를 위해 1670만 가지의 색상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와이드 형태의 Full HD LED 화면은 특히 복잡한 그래픽, 이미지 작업에 유용하도록 178도의 넓은 시야 각과 1920X1080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신티크13HD 터치는 민감하게 기울기를 감지하는 2048 압력레벨을 지원하는 프로 펜과 함께 모든 창작환경을 지원하는 멀티터치 기능이 더해졌다.

사용자들은 새로운 멀티 터치 기능을 통해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데스크톱의 탐색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이미지 또는 일러스트 작품 등을 손쉽게 회전 및 확대할 수 있다.

특히 펜과 터치 기능 모두를 활용해 보다 자연스럽고 빠른 작업 환경은 물론, 작업 생산성도 한층 향상시킬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