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인튜어스프로‧인튜어스 라인업 구매자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한국와콤(Wacom)이 오는 3월31일까지 인튜어스프로 및 인튜어스 전 라인업 구매자를 대상으로 각각 전용 가방 및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인튜어스프로(Intuos Pro) 대형(PTH-851), 중형(PTH-651), 소형(PTH-451)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 모델에 어울리는 전용 가방이 제공된다.

또 인튜어스(Intuos) 펜(CTL-480)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펜&터치 소형(CTH-480) 및 망가(CTH-480S3)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펜&터치 중형(CTH-680) 구매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2월28일까지 모든 인튜어스프로 및 인튜어스 구매자에게는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프로 90일 무료 사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구매자들은 행사기간 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오는 4월5일까지 한국와콤 프로모션 등록 사이트에 구매제품을 등록하거나 행사 쿠폰 응모 번호를 입력하면 등록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인튜어스프로 모델은 사진작가, 디자이너, 디지털 아티스트와 같은 창작 전문가들을 위한 전문가용 제품이다. 2048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과 무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무선 액세서리 키트가 기본 탑재돼 있다.

인튜어스 모델은 디지털 드로잉 초보자부터 문서작업을 하는 일반 오피스 사용자들까지 폭넓게 활용되는 제품이다. 슬림 디자인, 멀티 터치 및 무선 기능 등을 지원해 보다 편리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