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CSR 활동으로 사회 기여도도 인정 받아

인텔코리아(http://www.intel.com, 사장 이희성)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5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5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인텔코리아는 지난 2011년 ‘IT 솔루션’ 부문에서 처음 1위에 선정된 이래, 5년 연속 1위를 지켜내 IT 분야를 선도하는 대표적 기업임을 인정받았다.

산업별 존경 받는 기업은 제조, 서비스, 공공 부문의 세 분야로 나뉘어 선정되며, 인텔코리아는 그 중 서비스부문의 IT솔루션 산업 부문 대표로 이름을 올렸다.

인텔코리아는 지난 1월 세계 최초 14nm 마이크로아키텍처 공정을 기반으로 한 5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를 비롯해, 사용자에게 진보된 컴퓨팅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 

▲ 인텔&엄홍길휴먼재단 네팔 11차 휴먼스쿨 기공식

또한 지방 정보화 소외계층을 위한 ‘블루박스와 함께하는 굿바이 굿바이 캠페인’, ‘사랑의 그린 PC’ 등의 다양한 CSR 활동으로 사회책임경영을 해왔다. 이러한 기술력과 사회 기여도를 인정 받아 IT솔루션 산업 부문 1위에 올랐다.

인텔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인텔코리아가 지난 해에 이어 또 다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이름을 올려 5년 간 IT솔루션 산업을 대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컴퓨팅 기술혁신 부문의 선도기업으로서 끊임없이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