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가 ACN코리아와 손잡고 양사의 기술적 노하우를 접목한 새로운 태블릿 ‘아이리스 탭2(IRIS tab2)’을 공개했다.

인텔코리아와 ACN코리아는 아이리스 탭2를 통해 인텔의 기술력과 노하우, 그리고 ACN코리아의 대표상품간 결합을 통한 제품의 성능제고, 통신 서비스 고객을 위한 전용 솔루션까지 제공해 차별화된 사용가치를 실현한다는 전략이다.

아이리스 탭2는 인텔의 22nm 공정이 적용된 베이트레일 쿼드코어 Z3735D 프로세서를 탑재한 8.9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다. 베이트레일 쿼드코어 프로세서의 뛰어난 연산능력과 배터리 효율, 초고해상도 IPS 디스플레이와 함께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 인텔과 ACN이 차별화된 사용가치 실현을 위해 서로의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한 '아이리스 탭2'를 출시했다.



ACN코리아의 커스텀 모바일 인터넷 전화 애플리케이션인 ACN 뷰(ACN View)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사용자간 무제한 음성·영상 통화의 구현 △시외/국제전화 요금의 70%이상 절감혜택 △사용자의 사용패턴에 따른 자유로운 요금제 선택 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프라인, 원격지원을 통한 앱 기반 고객서비스 체계를 구축해 태블릿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 제품은 지난 24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5 ACN 컨벤션 (2015 ACN Convention) 내 인텔 기반 아이리스 탭 쇼케이스(IRIS Tab Showcase)에서 최초로 공개된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