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세대 28nm SoC 제품과도 호환 가능

 

 


알테라가 2세대 SoC 제품의 샘플 공급을 시작했다. Arria 10 SoC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ARM 프로세서와 20nm FPGA 패브릭을 결합한 프로그래머블 디바이스이다.

Arria 10 SoC는 성능 향상을 이룸으로써 이전 세대 SoC FPGA를 이용한 것과 비교해서 더 높은 성능을 달성하고, 더 낮은 전력을 소모하고, 더 다양한 기능을 통합한 임베디드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

알테라는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개최되는 2015년 “Embedded World” 전시회에서 업계 유일의 20nm SoC FPGA를 비롯한 자사의 SoC 기반 솔루션들을 전시한다.

알테라의 SoC 제품 담당 선임 마케팅 이사인 Chris Balough는 “우리 회사는 고객들이 우리 회사 28nm SoC 제품에 대해서 보여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서 SoC FPGA 디바이스의 로드맵 추진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하게 되었고 이제 그 약속대로 2세대 20nm SoC FPGA를 제공하게 되었다. 빠르게 부상하는 이 디바이스 부문에 있어서 Altera의 헌신과 기술력을 믿고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샘플 공급을 시작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Arria 10 SoC는 알테라의 이전 세대 28nm SoC 제품과 완벽하게 소프트웨어 호환이 가능하므로 제품 세대 간에 매끄럽게 소프트웨어 이전이 가능하다. Arria 10 SoC은 이전 세대와 비교해서 50퍼센트 더 높은 성능과 40퍼센트 더 낮은 전력을 가능하게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