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경한 기자] LG전자가 1월 14일부터 2월 14일까지 LG DIOS(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사용 후기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사용하고, SNS 채널 전체 공개를 설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집에서 사용 중인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사진과 이로 인해 달라진 나의 생활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한다. 이후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 게재 URL, 제품 및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우수 후기를 선정해 3명에게 LG 디오스 김치톡톡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참여자 중 5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일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얼음정수기와 냉장고가 결합돼 주방 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도와주며, 한국에너지공단에 등록된 월간소비전력량 비교 시 최대 약 *27%의 에너지 절약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신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음성인식 기능은 사용자가 3m 이내의 거리에서 “하이 엘지”라고 말한 뒤 신호음이 들리면, “냉장고 문 열어줘”, “각얼음 설정해줘” 등 명령어를 통해 냉장고를 손쉽게 제어하는 형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