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기술 기사, 블로그, 전자책, Methods 기술·솔루션 저널, 제품 정보 등을 통합 검색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기술 지원 센터'를 발표했다.

 

기술 지원 센터의 첫 화면에는 '애플리케이션&기술(Applications & Technologies)' 사이트와 마우저의 '벤치 토크(Bench Talk)' 블로그 링크 등 주요 기사, 동영상, 전자책이 담겨있다. 또한, 다양한 기술 수준의 엔지니어들이 사용하는 마우저의 변환 계산기도 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기술 지원 센터의 검색 바에 탑재된 'Advanced Type Ahead'를 통해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도록 검색어를 추천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사용자는 콘텐츠 유형에 따라 검색 결과를 분류해볼 수 있다.

마우저 마케팅 부문 케빈 헤스(Kevin Hess)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가 NPI(New Product Introduction) 리더가 된 이유는 엔지니어에게 최신 제품,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새롭게 개편된 기술 지원 센터를 통해 필수적인 기술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정보뿐만 아니라 업계에 대한 통찰력을 키우고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블로그와 기사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마우저 #전자부품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